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노 리밋(NO LIMIT)' 투어가 서울에서 개최된다.
'믿듣퍼(믿고 듣고 보는 퍼포먼스)' 장인 몬스타엑스는 오는 9월 2일(한국시간)부터 4일까지 3일간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을 개최해 미주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개최한 '노 리밋' 미주투어를 통해 뉴욕을 시작으로 미국 9개 도시를 뜨겁게 달구며 공연을 기다려준 팬들의 오랜 갈증을 해소 시켰다. 이에 오는 9월 드디어 서울에 상륙하는 '노 리밋' 콘서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에서 몬스타엑스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멤버 각자의 색깔이 담긴 무대들로 팬들과 뜨겁게 소통한다. 더불어 서울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로 몬스타엑스만의 끝없는 에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4일 오후 5시 공연은 오프라인 공연을 비롯해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한 실황 생중계도 동시에 진행해 많은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4월 열한 번째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 1위는 물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차트 등 각종 글로벌 차트 정상을 휩쓸며 인기를 증명했다.
이 밖에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21일(이하 현지시각)부터 6월 11일까지 미주투어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유에스 투어 프레젠티드 바이 렉서스(2022 MONSTA X NO LIMIT US TOUR Presented by Lexus)'를 개최했다. 데뷔 후 미주 지역 첫 아레나 공연장에 입성한 몬스타엑스는 로스앤젤레스 더포럼(The Forum) 등과 같은 공연장을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