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주은 인스타그램
배우 유주은이 사망했다. 향년 27세.
유주은의 오빠는 27일(한국시간) 동생의 인스타그램에 부고를 올리며 "故 유주은 2022년 08월 29일 주은이가 이곳을 떠나 편한 곳으로 갔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은 주은이 가는길 인사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고인의 유서를 공개했다.
유주은은 가족과 친구·지인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과 미안한 마음을 함께 전했다. 또한 "연기가 너무 하고 싶었다. 어쩌면 내 전부였고 내 일부였다. 그런데 그 삶을 사는게 쉽지가 않았다"며 연기에 대한 갈망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더했다.
1995년생 유주은은 2018년 tvN '빅 포레스트'로 데뷔했다. 이듬해 TV조선 '조선생존기'에 출연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babonote 이눔아 기사에 사망원인이 안나와서 원인이 뭐냐고 물어본게 잘못이냐 정신 나간 놈아? 하여간 트럼프 발가락 빨아 먹고 사는 인간들 하나 같이 왜 저런지 모르겠어....................사탄의 자식들아!!!!
What was the cause of her death??????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