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전화 통보에 文측 거부 밝히자 이메일로 재차 요구…30일 반송
▶ ‘복심’ 윤건영 전언…기자회견서 野 의원들도 “文, 강한 불쾌감 표출”
“서면조사, 감사원장 결재 거친 것으로 파악…배후 밝히겠다”
문재인 전 대통령 [연합뉴스 자료사진]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워싱턴 DC 근교의 버지니아주 한인타운이 자리한 애난데일 지역에서 한인 등 3명의 노숙자가 변사체로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남가주는 단톡방에서만 정보를 접하는 70대이상 꼴통들이 모인곳. 뉴욕 캐나다 교포들 수준에 한참 못미친다. 박근혜는 윤석열이 보냈다. 문재인이 대통되기전에수사시작했다.
에휴 지금 나라꼴을 보면서도 운모지리를 지지하네 이런것들이 바로 간신이고 매국인거지 무당에 세뇌당한 모지리가 나라를 아주 쑥대밭으로 만들고 있는데도 아휴 대책없는 모지리 들
이씨가 실종 직전까지 억대의 인터넷 도박을 한것을 조사해봤는지, 총 도박자금이 1억 2300만원 으로 자신의 급여와 금융기관과 지인등에게 빌리고 특히 실종전 동료와 지인등 34명으로부터 꽃게를 사주겠다며 730만원을 받아놓고는 죄다 도박에 써버려 통장 잔고가 바닥 났었고,실종 추측 시간대 반시간전쯤 컴퓨터 접속후 휴대폰도 꺼지고 침실에서 구명조끼도 없어졌다던데 서면조사라는게 엿먹이기 작전이 아닌가 싶구먼.
흐미 여긴좌좀 빨깨깽깨이홍어좃들 좃라마느네 ㅋㅋㅋ홍어 빵깽이들아 북좃선으로넘어가라
박근혜 따라다니던 인간들, 배알도 없냐? 석렬이가 근혜 감옥 보냈는대, 좋다고 따라다니고, 진짜 보수면 변희재처럼 일관성 있게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