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학생 미국 비자 취소되나…”
▶ 대규모 수용소 건설 계획 “역사상 최대규모 추방작전 실행”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멕시코 국경에 세운 장벽. [로이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질서가 무너진 이 사회를 바로 세울수 있는 자가 대통이 되는게 맞다 그런면에서 졸린 조 보다야 트럼프가 낫지 여기 민주당 지지자들 국산 좌빨들 현실감각이 영 제로올시다 특히 한국의 양심있는척 하면서 원정출산에 앞장선 무리들 당연히 앞으로는 막아야지
온갖사기와 협잡 거짓말을 일 삼는 그를 미 대통령 또는 권좌에 다시 앉게 되면 이란 말 을 어떻게 서슴없이 말을 할수가 있나? 필자의 양심은 떼어놓고 집안 금고에 넣고 다니나?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의 이민정책에 대한 생각들은 공허당 보수파들에게 어필할 것이고, 국가를 위험한 분열상태로 오랫동안 고착시킬 것이다. 파시즘과 흡사한 공포상황이 재현되면서, 결국에는 지지자 자신들도 불편한 날이 오고, 자신과 자녀들도 희생자가 되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런 일을 원격조종한 자가 있었고, 그런 자들 지지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고, 그자는 지극히 이기적으로 자신의 정치적인 유익을 위해서 그런 거대한 조작을 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미국의 보수가 선택할, 유럽 역사가 말하는 교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