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故 송재림 /사진=스타뉴스
배우 송재림의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고인의 최근 행적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송재림은 오늘(12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 향년 39세.
송재림은 지난 2009년 연예계에 데뷔, 드라마 '해를 품은 달'(2012)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2014)로 얼굴을 알렸다. 특히 그는 영화, 드라마, 예능에 무대까지 다방면을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인기를 끌었다. 올 7월부터 10월, 불과 지난달까지도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에서 활약한 만큼 대중에게 더욱 큰 충격을 안겼다. 극 중 오스칼 보좌관이자 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플로리앙 빅토르 클레망 드 제로델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이에 송재림은 '베르사유의 장미' 홍보 활동에도 매진, 유쾌한 입담을 뽐냈던 바. 8월엔 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 출연해 "한가할 때 가만히 있는 걸 안 좋아한다. 향기 맡는 걸 좋아해서 조향을 해봤고 고기를 좋아해서 육가공 발골을 한 적도 있다"라면서 "추후의 신랑수업이다"라고 평소와 다름없이 재치를 드러냈었다.
뿐만 아니라 송재림은 뮤지컬 첫 도전에 남다른 소회를 전하며 향후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함께 출연한 리사는 "너무 잘해서 처음인 줄 몰랐다"라고 극찬을 보내기도 했다.
뜨거운 호응 속에 '베르사유의 장미'를 마치고 돌연 세상을 떠난 송재림. 개봉 예정이었던 영화 '폭락: 사업 망한 남자'(감독 현해리)는 송재림의 유작이 됐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여의도 성모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다. 발인은 14일 낮 12시로 예정됐으며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영화를 따라서 목숨을 바쳐 연기한 배우?
마약을 했던지 우울증이.있던지....아마 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