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이경[스타뉴스]
배우 이이경이 본격 본업에 돌입한다.
지난 1일(한국시간)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이이경이 일본 드라마 'DREAM STAGE'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일본 TBS 금요드라마 'DREAM STAGE'는 K-POP의 세계를 배경으로, 업계에서 퇴출당한 프로듀서와 한국의 연습생 7명이 세대와 국적을 넘어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뜨거운 유대를 그린 작품이다. 나카무라 토모야, 하연수, 이이경, 김재경 등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이 확정됐다.
이이경은 극 중 다수의 K-POP 스타들을 보유한 대형 음악 기획사 '부케 뮤직'의 대표 최기용 역을 맡았다. 최기용은 "세상에 음악의 꽃다발을"을 입버릇처럼 말하며 늘 온화한 미소를 띄우지만, 뒤에서는 '완벽'과 '승리'에 집착하는 엄격한 모습을 가진 완벽주의자이다. 신인 보이그룹 토리너를 정상에 올리기 위해 온갖 수단을 동원하는 최악의 흑막으로서 극의 긴장도를 높이는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이경은 앞서 일본에서도 리메이크되며 화제를 모았던 tvN '내 남편과 결혼해 줘'에서 최악의 남편 박민환 역을 연기하며 원작을 찢고 나왔다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KBS 2TV '페이스미'에서 숨겨진 흑막 한우진 역을 맡아 섬뜩한 악역 연기로 활약한 바 있다.
'DREAM STAGE'는 2026년 1월 금요 드라마 시간대(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이이경은 최근 자신이 독일인이라고 주장하는 A씨가 이이경과 나눴다고 주장하는 음란성 대화를 공개하며 사생활 논란에 휘말렸다. 그러나 A씨는 AI로 조작된 대화라고 시인한 이후 수시로 말을 바꿨다. 이이경 소속사는 "허위 사실"이라고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이 여파로 이이경은 출연 중이던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출연 예정이었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