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 GG‘브룩허스트 트라이앵글’
제20회 오렌지카운티 한인축제가 ‘새로운 100년의 시작’이란 주제로 오는 5월2일부터 4일까지 가든그로브 ‘브룩허스트 트라이앵글’에서 열립니다. 한국일보, 라디오 서울, KTAN-TV는 매년 축제의 하이라이트 행사인 거북이 마라톤대회, 청소년 탤런트쇼, 외국인 한국가요 경연대회, 올스타 쇼를 공동 주관하고 있으며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로부터 해마다 행사의 질이 향상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축제의 멋과 맛을 더하며 오렌지카운티 한인들이 이민생활에 따른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해소하도록 마련된 이들 행사에 많은 성원과 참가를 부탁합니다.
올스타 쇼 외국인 가요경연
거북이 마라톤 탤런트 쇼
◆올스타 쇼
올해 올스타 쇼에는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박진영, 박지윤, 비가 출연, 더없이 화려한 무대를 꾸미게 됩니다. 올스타 쇼는 3일 오후 8시 특설무대에서 열립니다.
◆외국인 한국가요 경연대회
한인 축제가 비한인들에게도 한국 문화를 접할 기회가 되도록 마련한 행사입니다. 식당에서 은행,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비한인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한인 사업체들이 회사 홍보 기회로 활용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3일 하오 7시 축제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이 대회는 거주지에 관계없이 18세 이상 외국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디지털 캠코더, 디지털 레코더, DVD플레이어등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북이 마라톤대회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함께 걸으며 가족, 직장 동료, 친구간 우애와 건강을 다질 이 대회는 3일 오후 2시부터 가든그로브 블러버드에서 진행됩니다. 김선홍 중앙은행 행장이 대회장을 맡을 이번 대회 티켓구입자들에게는 예쁜 거북이 티셔츠를 드리며, 거북이 티셔츠를 입고 참가하시는 분들에게는 행운의 상품을 타실 수 있는 티켓 한 장을 추가로 나눠 드립니다. 로렌드 다이아몬드 냄비세트, 32인치 평면 TV등 수백가지 상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참가비는 3달러.
◆청소년 탤런트 쇼
청소년들이 재주와 정열을 마음껏 발산할 이 행사는 4일 오후 5시30분 특설무대에서 열립니다. 참가자들의 노래, 현란한 춤 솜씨, 멋진 의상으로 볼거리와 열기가 가득한 행사로 한국왕복비행기표, 디지털 카메라등의 상품이 주어집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