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은행 골프밀점 오픈행사 열려
버논힐스에도 오픈 계획
포스터은행이 나일스 골프밀 지점을 이전한 것을 기념하는 오픈 행사를 연 것은 물론 올 하반기에 샴버그 지점을 오픈하고, 현재 버논 힐스 지점을 오픈하기 위해 장소를 물색하는 등 거침없는 확장 행보를 보이고 있다.
현재 포스터은행은 6월 오픈하는 H마트 나일스점 안의 복합매장에 입점하는 것을 검토하기 위해 H마트측으로부터 관련 정보와 분양신청자료를 기다리고 있기도 하다.
지난해 사상 최고의 이익을 내며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포스터은행이 25일 개최한 골프 밀워키 플라자내의 골프밀 지점(8504-A 골프길)의 오픈행사에는 김욱 총영사와 김길영 한인회장, 황정융 평통회장 등 각계 인사들과 고객 등이 참석했다. 포스터은행 김병탁 행장은 골프밀 지역은 한인들의 이동이 많은 지역으로서 증가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한층 개선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었다고 밝혔다. 골프밀 지점은 드라이브업을 신설하고 세이프티 박스를 설치한 것은 물론 한글 ATM을 설치하는 등 최신 설비와 고급 인테리어를 갖추고 문을 열었다. 직원들도 지난 6개월 동안 친절 교육 과정을 마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도 기대된다.
한편 버논 힐스 지점 개설과 관련 김병탁 행장은 그 지역으로 진출할 계획은 이미 세워진 상태이지만 구체적인 장소를 정하는데는 워낙 따져봐야 할 것들이 많아 얼마간의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번에 샴버그와 버논 힐스 지점이 개설되면 시카고를 기반으로 한 유일한 한인 자본 은행인 포스터은행은 기존의 켓지 본점, 디반 지점, 알링톤 하이츠 지점, 골프밀 지점, 네이퍼빌 지점, 애틀란타 대출사무소와 더불어 총 8개의 지점망을 갖추게 된다.
<이경현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