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석자 전원에게 100달러 상당 선물 증정
저염고미(낮은 염분, 높은 미네랄) 의학으로 널리 알려진 ‘발효 리퀴드 맥’을 개발한 성덕모 박사가 해외 출시 5주년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에 걸쳐 건강세미나를 개최한다.
북가주문화센터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펼쳐질 이번 세미나에서는 ‘생사를 조절하는 저염고미의학’이라는 주제로 암, 심장병, 고혈압, 당뇨 등 난치병들의 정복에 대한 열쇠가 무엇인가를 알려줄 예정이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모든 참석자에게는 100달러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6일(토)부터 28일(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인 각각의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리퀴드 맥 산호세지점이 판매하고 있는 발효 리퀴드 맥은 마그네슘, 칼륨, 칼슘, 나트륨 등 4대 미네랄을 포함하여 셀레늄, 아연, 요오드 등 16여 가지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 종합미네랄이다.
리퀴드맥 관계자는 미네랄은 우리 몸을 태웠을 때 재로 남는 성분들이라고 할 수 있는데 뼈나 치아와 같은 골격과 체액의 알칼리를 유지하고, 갑상선 호르몬, 인슐린 호르몬 등의 합성에도 반드시 필요한 성분이라며 미네랄 분야의 연구가 새로운 의학을 위한 밝은 길잡이가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퀴드 맥은 각종 티나 음식 또는 스킨, 세안, 양치할 때 일정량을 첨가해 사용할 수도 있다.
▷일시: 9월 26일-27일 오후 6시 30분-8시
▷장소: 북가주 한인문화센터(전 KTN TV)
▷주소: 532 Mercury Dr., Sunnyvale, CA
▷문의: (408) 568-0724, (650) 968-1182
<이광희 기자> khlee@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