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옷스빌에 소재한 웨이벌리 우즈 골프클럽은 한인이 밀집 거주하고 있는 엘리콧시티에 인접해 있어 한인골퍼들의 이용이 잦다.
골프장 디자이너로 세계적 명성을 가진 아더 힐스에 의해 설계된 이 골프장은 확트인 전경을 가진 코스 레이아웃이 뛰어나고 그린이 빠르다는 평을 얻고 있다. 2002년 우수한 그린으로 ‘올해의 메릴랜드 코스’에 선정되기도 했다.
1998년 문을 연 이 골프장은 파72에 총길이 7024야드. 파5, 554야드인 8번홀은 최고의 홀로 꼽히며, 경치가 아름다운 16, 17번홀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01년부터 이 곳에서 근무한 딘 서더바이 수석 강사는 “모든 수준의 골퍼들에게 맞도록 설계됐으며, 퍼블릭 코스여서 누구나 즐길 수 있다”며 “부부, 주중 등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갖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이 골프장은 한인이 운영하는 웨이벌리 골프 레인지(대표 김기영)도 갖추고 있다. 이 곳은 다른 골프 레인지와 달리 매트가 아닌 천연잔디 위에서 시즌 내내 연습할 수 있어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다.
또 골프경력 20년의 PGA 멤버인 김 대표가 초보부터 다양한 수준의 기량에 이르기까지 직접 레슨도 한다.
한편 같은 계열의 골프장인 블루매쉬 또한 명장 아더 힐스가 설계한 명품 코스를 갖고 있다. 몽고메리카운티에 위치한 이 골프장은 숲과 물, 탁트인 공간과 길이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다채로운 홀들로 인해 워싱턴지역에서 15대 우수 골프장에 포함됐다.
두 골프장 모두 본보 광고의 쿠폰을 지참할 경우 할인혜택을 받는다.
■주소 및 문의
Waverly Woods Golf Club
2100 Warwick Way,
Marriottsville, MD 21104.
(410)313-9182
Waverly Golf Range
(443)996-1212
Blue Mash Golf Course
5821 Olney-Laytonsville Rd.
Laytonsville, MD 20882.
(301)670-1966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