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회관 주최 제1회 학생미술 사생대회 입상자 발표
시카고한인문화회관(회장 김승자)이 주최하고 시카고한인미술협회(회장 박인숙)가 후원한 제1회 학생미술 사생대회 입상자가 발표됐다.
지난 27일 문화회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학생들이 참여해 크레파스화, 수채화, 드로잉, 유화 등을 그려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대회 준비위원장이자 심사위원중의 1명인 김주성 화가는 “학생들이 부모님의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순수하게 그린 그림을 위주로 선발했다. 나이에 상관없이 기술적인 면보다는 작품을 보고 느껴지는 창의성이나 표현력을 중시했다”고 전했다.
대회 입상자는 ▲대상: 윤세현(웨스콧 스쿨 4학년) ▲최우수상: 백지원(먼델레인 코비스 하이스쿨 11학년) ▲우수상: 윤채은(웨스콧 스쿨 2학년), 김율원(버팔로 그로브 하이스쿨 9학년), 김예림(스티븐슨 하이스쿨 11학년) ▲특선: 조서경(윌리암 프렘드 하이스쿨 10학년), 정혜인(샤보니 스쿨 5학년), Alvin Park(세인트 휴버트 스쿨 5학년), 정의진(크리스챤 리버티 아카데미 3학년), 이예찬(메이 휘트니 스쿨 2학년), Crystal Park(세인트 휴버트 스쿨 2학년), 황지원(프리스쿨) ▲입선: 정지인(10학년), 김규리(1학년), 유호정(2학년), 김태연(3학년), 노유진(3학년),이보현(7학년),이윤아(유치원생),이윤지(2학년), Justin Park(3학년), 이찬민(3학년), Andy Choe(5학년), Esther Lee(9학년) 등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아시아나항공 제공 한국 왕복 항공권 및 상패, 최우수상에게는 mb파이낸셜은행 제공 장학금 500달러 및 상패, 우수상에게는 mb은행 제공 장학금 200달러 및 상패, 특선 및 입선자들에게는 상장이 각각 수여된다. 시상식은 오는 11일 오후 2시 문화회관 제1 행사장에서 거행되며, 입상작품들은 11일부터 31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조선화 기자> shj@chicago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