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사이더’가 5일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광고회사 ‘무실배이니아’(Moosylvania)가 미국 내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브랜드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삼성이 6위, 포에버 21이 19위, LG가 42위를 각각 차지했다.
삼성의 경우 지난해에 이어 순위에 변동이 없었고, 포에버 21은 작년 38위에서 19위로 19계단이나 상승했다. 그러나 LG의 경우 작년 25위에서 올해 42위로 오히려 순위가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밀레니얼 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는 지난해 3위를 차지했던 ‘나이키’로 올해 정상을 차지했으며, 작년에 1위를 차지했던 애플은 올해 2위로 추락했다.
상위 10위 안에 이름을 올린 브랜드로는 아마존, 타겟, 월마트, 구글, 소니, 아디다스 등으로 밀레니얼 세대가 주로 소비하는 전자제품, 의류, 온라인·오프라인 도매 및 유통 관련 업체들이 강세를 나타냈다.
한편 혼다(14위), 도요타(35위), 닛산(63위), 애큐라(75위) 등 다수의 일본 자동차 브랜드들이 10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올해 약 3조3,900억달러를 소비할 것으로 예상되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구매력과 관련, “각 브랜드들은 수익 극대화를 위해 향후 밀레니얼 세대를 집중 공략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균범 기자>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