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대통령 평양 방문 김정은 마중, 대대적 환영
▶ 교착상태 미북 대화 재개 돌파구 마련에 촉각

3차 평양 남북정상회담 첫 날인 한국시간 18일 평양 순안공항에 도착한 문재인 대통령 내외가 마중 나온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내외와 활짝 웃으며 반갑게 인사를 하고 있다. <연합>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23/20251223155033695.jpg)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봇물처럼 벌어지는 일련의 일들이 현심감이 없는것은 사실이다. 과연 이게 실현가능하고 지켜질일들인지에 대한 의문으로 수많은 부정적인 댓글들이 달리는것 같다. 지켜보면 알겠지요
영화 공작을 보면 어떤 정권이 나라를 위하는지 알 수 있다.
사라진 대한민국.... 환영인파의 손에는 인공기와 한반도기만 있고 대한민국 태극기는 없었다. 그런데도 문재인은 싱글벙글이다. 이자가 대한민국 대통령 맞는가?
어쨋거나 한국일보의 댓글 방해는 치사하다.
북한에 신경쓰고 혈세로 국민과 국회몰래 북한산 석탄구입, 군산 쌀 천톤 증발 , 경유 80톤 등 국민 몰래 북한에 혈세 퍼붓느라 정신 없다. 자국민은 안중에도 없다. 북한 대통령이라고 국내 홍수 이재민 넘치고 일자리 바닥으로 백수들 넘치고 부동산 상승으로 결혼 후 집장만도 못하고 물가는 3개월 마다 인상되는데 잡지도 않고 경제는 GDP 11위에서 12위로 역대 최초로 강등되고 안보는 러시아, 중국이 틈만나면 영해, 영공침범하고 일자리 예산 54조 ,저출산 예산 130조 ,2018년도에만 국가부채 123조 한국 거의 망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