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은 28일 오전 11시쯤 강용석 변호사와 함께 서울동부지법을 방문했다. 김부선은 이재명 지사를 상대로 명예훼손에 따른 손해배상소송을 제기 한다고 밝혔다.
김부선은 "이재명 지사로부터 당한 인격살인과 명예훼손을 배상받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며 "나와 딸은 일자리를 잃었고 딸은 그동안 소중히 키워온 경력을 버리고 외국으로 떠났다"라고 밝혔다.
김부선은 "제가 58세인데 하루에도 몇번씩 악플을 보고 기절을 한다. 제 딸은 이제 29살이다. 저희를 매춘부 모녀 취급을 하는 이재명 지사의 지지자들은 저희한테 사과를 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김부선은 앞서 18일 오전 서울 남부지검을 찾아 공직선거법과 정보통신망법위반 등의 혐의로 이재명 지사를 고소했다. 당시도 강용석 변호사가 동행했다.
김부선은 이 자리에서 "한때 연인이기도 했던 남자가 권력욕에 똘똘 뭉친 괴물이 됐다. 옛 연인도 권력에 걸림돌이 된다 싶으면 욕하고 내치고 모른척 했다"며 "이 지사는 누군가를 시켜 나를 고발했고, 나는 허언증 환자로 몰려 정신적 경제적 손해를 입었다. 이제 그의 거짓말이 법의 신판을 받게 하려고 한다"고 주장했다.
지난 6.13 지방선거 당시 김영환 바른미래당 경기도지사 후보의 이른바 '옥수동 밀회' 거론으로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 논란이 점화됐다. 해당 여배우로 지목된 김부선은 선거 직전인 6월 10일 뉴스 프로그램에 출연, 과거 이 지사와 연인 관계였다며 "거짓이면 저는 천벌을 받을 것"이라고 주장하며 거듭 SNS에 관련 글을 게시해 논란에 불을 지폈다. 그러나 이재명 지사는 사실이 아니라며 맞섰고 '이재명캠프 가짜뉴스 대책단'이 김부선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이에 김부선이 맞고소에 나서는 등 팽팽한 평행선을 달리고 있는 양측 갈등이 법적 공방으로 치닫고 있다.
<스타뉴스>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