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이 영국을 국빈방문하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이 직접 트럼프 대통령을 안내하는 등 왕실에서는 예우하고 있지만, 왕실 밖에서는 반 트럼프 시위가 이어집니다.
트럼프 대통령도 기대를 갖고 4명의 성인자녀 모두를 동행시킨 영국방문이지만, 영국은 위회연설을 할 기회를 주지 않았고 버킹엄 국에서 잠을 자지도 못합니다.
미국과 영국의 동맹이 어떤 형태로 유지될 지가 주요이슈입니다.
조선일보가 숙청됐다고 보도했던 김영철은 김정은 위원장과 함께 등장했고 문재인 대통령은 미국 국방장관 대행과 미국의 북한 경제제재에 동의했습니다.
칸 영화제 최우수상인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한국영화 '기생충'이 한국에서 미국영화를 크게 제치고 박스 어피스 1위를 하자 헐리웃에서도 크게 주목합니다.
미국의 이민정책을 마련하는데 큰 역할을 해온 백악관 경제자문위원회 의장이 백악관을 떠난다고 대통령이 트윗으로 알렸습니다.
공화당 상원원내 대표의 부인인 일레인 차오 교통부장관이 백악관과 중국의 커넥션을 이용해 가족 비지니스를 크게 키우면서 특혜를 입고 있다고 뉴욕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줄곧 비난해온 구글과 아마존이 독점법위반과 관련해 조사받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화장품 스토어 세포라가 이번주 수요일 하루 문을 닫습니다.
모든 직원에게 인종차별을 하지 않도록 하는 교육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방송자료 링크 http://www.todayus.com/?p=102749
이 메일 k@todayus.com
도산 안창호 기념관 건립사업을 돕기 위한 특별한 전시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 베벌리와 웨스턴에 위치한 갤러리 웨스턴(관장 이정희)은 오…
경희대 북미주 연합동문회 골프대회 및 총회가 지난 13일 어바인 스트로베리팜 골프클럽에서 남가주와 샌디에고를 비롯한 미 전역 동문들과 모교 김…
남가주 새누리교회(담임목사 박성근)의 2025년 선교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8일 위티어 내로우스 골프장에서 열렸다. 총 75명이 참가한 이…
재미 남가주 이북5도민회 중앙회(회장 조명국)는 지난 8일 LA 용수산에서 본국 이북5도위원회(위원장 정경조 평안남도 도지사) 초청 2025년…
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 폭력 피해자 지원 부서는 오는 10월20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