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총기난사 총 32건
▶ 총기규제 공방 커질듯...트럼프 책임론도 대두
지난 3일 텍사스주 엘패소 월마트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으로 20명이 사망하고 26명이 부상한 가운데 월마트 매장 인근 초등학교에 마련된 대피센터에서 피해자 가족과 지인들이 슬픔을 가누지 못하고 있다. [AP]
센터메디컬그룹(Center IPA)이 지난 17일 세리토스 퍼포밍 아츠센터에서 개최한 세계적 소프라노 조수미 초청 콘서트 ‘매드 포 러브(Ma…
한인 대표 뷰티 브랜드‘힐스 뷰티’가 지난 12일 열린 LA시 주최 연꽃축제 제44회 로터스 페스티벌에서 K-뷰티 헤어·메이크업 패션쇼를 선보…
청주중고 남가주 동문회(회장 이창신)는 지난 19일 여름 야유회 겸 단합대회를 LA 그리피스팍의 윌슨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개최했다. 이날 참…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이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오는 8월14일(수) 오후 7시 LA 콜번스쿨 지퍼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한여름 …
비영리단체를 돕는 한인 커뮤니티 재단 KAF(이사장 존 임)의 후원자들을 기리는 ‘파운더스 서클’ 감사 만찬이 오는 24일(목) 오후 5시30…
뉴저지 밀알선교단(단장 강원호 목사)이 개최한 제30회 밀알장애인 사랑의 캠프가 600여명의 장애인 및 가족, 봉사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17일…
1급 살인 혐의 2건과 1급 폭행 혐의 2건으로 메릴랜드로 송환된 케빈 안(31·사진) 씨에게 정신감정 명령이 내려졌다.볼티모어 카운티 지방법…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불법이민을 적발하기 위해 고용 서류 점검을 확대하면서 한인 고용주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래 RUSH 7 글에 동감! 미주 총기협회의 파워는 막강해서 트럼프도 꼼짝못하죠. 트럼프와 공화당은 총기협회의 꼭두각시들입니다. 그들 지원없이는 당이 유지되기어려우니까요.
도람프가 대통으로 있는한 총기규제는 없다...아직도 모르냐? 그러면서 뽑아? 니들이 죽게 만든거니 할말이 없어야지..
흔한 말로, 일주일 지나면 언제 그랬냐고 평상시 모습으로 돌아간다는데에 내 손목아지를 건다, 미국은 총기협회 로비 파워가 하늘을 찌르고도 남습니다, 매일 죽어나가는 거지, 나만 안죽으면 그만이라는 생각. 트럼프의 막말에 더욱 열광하는 지지층이 있으니 뭔말을 더할까요, 언제쯤 시민이 국민이 께어날까, 계속 죽어 나가야지 뭐 별다른 방안이 있겠습니까, 부디 목숨만 부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