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서울과 한국 TV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서울 메디칼 그룹이 후원한 “나도 가수다”의 본선 무대가 지난 토요일인 28일 서울국제공원 특별 무대에서 열려 축제장을 후끈 달궜습니다.
노래자랑 대회 출전자들은 가수못지 않은 가창력과 끼로 무대앞을 가득 메운 한인과 타인종 관람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날 본선은 지난 한 달 동안 100여 명이 참석한 네 차례 예선 끝에 선발된 본선 진출자 10명의 치열한 무대로 꾸며졌습니다.
관중의 호응을 가장 많이 얻은 출전자내게 돌아가는 인기상은 96세의 나이로 노익장을 과시한 앰뷸러스 김 씨에게, 3등은 암 투병 중이지만 밝은 모습으로 “나도 가수다”의 참가해 관중의 심금을 울린 이현경 씨가, 2등은 뮤지컬 “지킬 앤드 하이드”의 노래 “지금, 이 순간”을 프로 못지않은 실력으로 부른 백 승범 씨가, 1등은 시원한 고음처리로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박아름 씨가, 영예의 대상은 여성 듀엣으로 천상의 하모니를 선보인 박혜미 씨와 이승희 씨가 받아 상금으로 캐시 천 달러를 거머쥐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무대를 선보인 “나도 가수다”는 토요일 저녁 축제를 절정으로 이끌었습니다.
예선부터 본선까지의 기록이 모두 방영되는 “나도 가수다” 라디오 서울과 커뮤니티 웹사이트인 K town 1번가 웹사이트, 유튜브, 페이스북, 한국 TV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국 TV 이수연입니다.
영상 촬영 : 한국TV 신유정 안솔빈
영상 편집 : 한국TV 남궁솔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미주지역회의(부의장 이재수)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내년도 활동 방향과 목표를 밝혔다. 이재수 부의장은 “미주지역회의는…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지난 20일 한인회관에서 북가주 지역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