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햇살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LA 여행, 세계 최대 규모 마리나 델레이 (Marina Del Rey)
모든 여행지가 시끌벅적하고 볼거리가 많아야하는건 아니죠~
때론 한가롭고 여유로운 시간도 필요하니까요:D
캘리포니아는 태평양과 맞닿아 있는 만큼
LA엔 산타모니카, 베니스, 라구나, 레돈도 등 비치도 많고
바다와 뗄레야 뗄 수 없는 곳인데요,
특별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평범하지 않은 LA 여행지,
미국 최대 보트의 도시 머리나 델레이(Marina Del Rey)!
마리나(Marina)는 요트를 정박하고 수리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춘
요트 전용 항구를 뜻하는데요,
베니스 비치 남쪽에 위치한 마리나 델레이에는
무려 1만여 척의 크고 작은 요트와 보트, 크루즈선이 정박해 있는
소형 요트에 한해선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 마리나라고 해요:D 엄지척!!
항구 선착장엔 여러가지 모양의 수 없이 많은 요트들이 정박해 있고,
커다란 초호화 요트들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사실 마리나 델레이는 특별히 볼거리가 있는건 아니에요;;
하지만 다른 LA 여행지와는 달리
평화롭고 한가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마리나 델레이 항구의 상징동상을 따라나있는 길을
가볍게 산책하듯 걸어도 좋구요,
굳이 요트나 보트를 타지 않아도
푸르른 하늘과 태평양 바다 바람을 즐길 수 있어서
왠만한 휴양지 못지 않다는~
더 리츠 칼튼 마리나 델 레이(The Ritz-Carlton Marina Del Rey)나
힐튼 가든 인 마리나 델 레이(Hilton Garden Inn Marina Del Rey) 같은 호텔을 비롯해서
머리나 델레이와 잘 어우러지는 예쁜 타운하우스나 콘도, 단독주택들이 많은데
이런 건축물들 구경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
무엇보다 진정한 캘리포니아의 햇살과 여유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은
바로 마리나 델레이가 아닐까 싶어요:D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