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간선거 앞둔 바이든, 사회보험 꺼내 들고 돌파구 모색
조 바이든 대통령과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5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사이에 두고 악수를 하고 있다.[로이터=사진제공]
“과거를 잊으면 현재를 알 수 없습니다. 이번 행사가 우리 모두의 기억과 정체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광복 80주년을 맞아…
라카냐다 고등학교의 AP 클래스 학생들이 미정 코나코브 교사의 안내로 LA 대한인국민회관을 방문해 미주 한인 독립운동 관련 역사를 공부하고 유…
시애틀의 대표적인 한인 차세대 가운데 한 명인 시애틀 대학 교수 줄리 강(사진) 박사가 시애틀 시의원에 도전한다. 강 박사는 현역인 캐시 무어…
한인커뮤니티재단(Korean American Commun ity Foundation·KACF)이 미 전역 한인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를 위한 2…
남가주 경기여고 동문회 산하 경운회 북클럽은 오는 12일(토) 오전 10시30분에 제2차 정기 모임을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이번 모…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저 무대에서 색깔없는 무색 돼지가 4년간 악악 멱따는 소리를 지르면서, 온갖 거짓말, 협박, 공갈로 50%의 국민을 소름끼치게 하면서 국민을 둘로 나누어놓고, 각종 범죄를 저질렀다. 그 옆에는 간신들이 즐비하게 서 있었고, 굴신한 자들이 알아서 굽신거렸고, 보신하는 자들이 곳곳에서 넘쳐났다. 자신을 숭배하며 역겨운 나르시즘에 쪄든 삼류쇼를 저질인간이 무대에 올릴 때마다 멍청한 복음주의자들, 지킬 것이 많은 소위 보수주의자들, 태생이 웬지 공허당인 40%의 국민들이 덩달아 숭배하였다.미국의 흑역사중 하나였다. 쇼가 멈춰서 다행이다.
내말이
꼭두각시 허수아비 둘이 모여서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