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수자 향한 폭력으로 이어질 가능성 우려
텍사스주 유밸디에서 2022년 5월26일 총기 난사범이 어린이 19명과 성인 2명을 살해한 지 이틀 만에 롭 초등학교 외곽의 기념관에서 학교 총기 난사 사건의 희생자들의 이름이 적힌 십자가 앞에 사람들이 서 있다.[로이터=사진제공]
텍사스주 유밸디에서 2022년 5월26일 총기난사범 살바도르 라모스가 어린이 19명과 성인 2명을 총으로 쏴 숨지게 한 롭 초등학교 인근 추모식에서 사람들이 조문하는 가운데 예배당 다니엘 마이어스 목사가 십자가 앞에서 기도하고 있다.[로이터=사진제공]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주식을 팔지않고 자식에게 양도하는 방법이 있나요?
자동차 정비공장에 가서 oil change 하거나 brake pad change 같은 작업을 끝내고 비용을 지불할 때 tip 을 지불해야 합니까, 안 해도 됩니까? 미국 생활에 익숙치 않어 여쭈어 봅니다. 알려주시…
안녕하세요? 저희부부는 미국에 20년전에 와서 1년5개월전에 영주권을 취득한 상태입니다.영주권도 취득해서 내년쯤 고국에 방문할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장모님께서 올 90세로 너무 연로하셔서 돌아가시기전에 찾아뵐려고 …
콜러스투어클럽 여행사에서 기획한 09/11-18 (7박8일) 알라스카 크루즈에서 왕뜸의 개발자 원영두 박사의 선상 강좌를 개최 합니다. 일생동안 터득한 건강정보를 한번 듣고도 평생 활용할 수 있게 쉽게 강의 전수 …
콜러스투어클럽 여행사에서 기획한 09/11-18 (7박8일) 알라스카 크루즈에서 왕뜸의 개발자 원영두 박사의 선상 강좌를 개최 합니다. 일생동안 터득한 건강정보를 한번 듣고도 평생 활용할 수 있게 쉽게 강의 전수 …
▶주하원 25선거구 판사임명위 대의원선거 박윤용·샤론 이 당선 ▶민주당 주지사 호쿨 승리▶공화당 주지사 젤딘 본선 진출뉴욕주 역대 최초의 한…
지난 11일 부임한 조태용 주미대사는 북핵 위협과 도발 가능성을 경고하며 “한반도 평화 논의에 앞서 북한의 비핵화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조…
지난 27일 창작 분야에서 활동하는 한인 예술가 3명이 ‘미국 교사 대상 웨비나’에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차세대 교육에 대해 제언했다. S…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들을 양산 하면서 피해를 입히는 자들이 이므로 엄벌을 해야 합니다.
가짜뉴스는 사회악 입니다. 표현의 자유라는 허울을 뒤집어쓰고 무고한 피해자
이런 끔직한 사건을 이용해서 조금이라도 가짜뉴스를 더 퍼트려는 사람들도 있다는게 이해가지 않습니다. 미국의 밑바닥을 보여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