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로 다가온 18일(토) 제52회 LA 코리안 퍼레이드의 화려한 행렬 속에서 가장 연도 관람객들의 흥을 돋우며 박수와 환호를 받는 주인…
한국의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무료 개안수술과 치료를 돕는 실로암선교 미주후원회(이사장 홍춘만 목사·회장 용장영 목사)의 시각장애인 돕기 제11회…
글로벌 청소년 비영리단체 미스틴 Inc(미스틴 춘향 선발대회)가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축제 분위기에 활기를 더한다. 최리아 설립자…
LA 한국문화원은 LA 현지에 한국 문학을 알리기 위해 ‘2025 한국문학 작가초청 강연: 오은 시인과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한국…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4일(금) 오후 6시 문학평론가 홍용희 교수를 초청해 ‘김지하의 문학과 동학의 세계관’을 주제로 무료 줌 …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주지사·부지사 선거 민주 후보 선거자금 압도법무장관 선거는 공화당 후보가 앞서버지니아 총선이 3주 앞으로 다가왔다. 11월 4일 실시되는 총선…
의회가 연방정부 예산안을 처리하지 못해 정부 기능이 일부 중단되는 셧다운 사태가 계속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방부에 군인 급여 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과거 구소련의 붕괴과정을 통찰한 후, 미래 중국의 쇠퇴과정에 적용하여 결론적으로 내린 예측으로 인하여 희망이 생긴다. 지성인들의 사고가 늘 올바르지는 않지만, 적어도 수긍할 수 있고, 공감할 수 있으며, 생각의 눈을 뜨게 만든다. 글을 쓴 저자에게 감사하고, 잘 썼다고 칭찬해주고 싶다.
소위 진보라는 위선으로 가득찬 민주당들을 때려잡자...트럼프가 중국 때려잡을땐 미친놈으로 몰고 바이든이 하면 전략이란다...근데 바이든이 하면 오히려 역효과...노망난 바이든 말 따를 국가가 어딨니...핵전쟁이나 준비해
바퀴벌레 marko 갱쌍도 홍어 싹다 갈아치우자!!!
바퀴벌래는 빨리없에는게 좋아요.
글쎄다 그럴싸한데 난 내가 걸어온 길을본다면 이스라엘 나라가 국민이 지구촌 곳곳에서 두각을 나타내는걸 보드라도 대한민국이 잘사는걸 보드래도 누가 옆에서 나를괴롭히거나 무시 내지 차별하면 그 힘으로 더욱더 허릴졸라매고 전력을다해 노력할수도 있을것 같은데 어디 모든일이 각본대로 돌아가는일이 얼마나 돨거나...한가지 화실한건 너도 나도 서로서로 믿고 도우며 협력하고 맘놓고 자유롭게 오고가는 물자든 사람이든 고러면 너도 나도 돈 적게들고 삶이 풍요롭고 행복할수있는데 어찌 남 잘되는걸 회방내지 증오 무력으로 간다면 너도 나도 어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