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뮤직뱅크’
보이 그룹 엔하이픈이 '뮤직뱅크'(이하 '뮤뱅')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2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방송된 KBS 2TV '뮤뱅'에서는 6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한 엔하이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엔하이픈은 "1위 너무 감사드린다. 팬분들이 우리를 항상 응원해주시고 도와주셔서 2일 연속 1위를 하게 됐다. 고맙다. 사랑해요"라며 '뮤뱅' 1위 수상 소감을 밝혔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보이넥스트도어는 본격 데뷔 무대를 공개하기 전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다. 하이브와 지코가 수장으로 있는 KOZ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총 6인으로 구성돼있다.
지난달 30일 데뷔 앨범 'WHO!'를 발매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옆집 소년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름 뜻 그대로 편안하게 꾸밈없이 다가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라며 팀명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곡으로 트리플 타이틀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스토리가 연결돼있다. 처음 사랑에 빠진, 고백 하기 전, 고백하기까지의 과정이 담긴 곡까지 총 세 곡이다"라고 밝혔다.
'뮤뱅'에서 '돌아버리겠다'와 'One and Only' 무대를 선보인 보이넥스트도어는 "딴 데 가기 전에 넘어와"라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을 자신했다.
'뮤뱅'에서 컴백 무대를 공개한 스트레이 키즈도 은행장을 만났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3집 '★★★★★ (5-STAR)'는 별이 다섯개인 만큼 엄청 특별하다. 특별한 12곡을 담았다"면서 "타이틀곡 '특'은 특이하고 별난 사람들 중에서 가장 빛나고 특별한 스트레이 키즈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렇다면 스트레이 키즈 멤버 중 가장 별난 멤버는 누구일까. 스트레이 키즈는 승민을 손꼽았다. 방찬은 "'특' 뮤직비디오를 보면 승민이 헤드폰 끼고 춤추는 장면이 있는데 그때 가장 별난 모습이었던 것 같다"라며 웃었고, 승민은 "멤버들이 뽑아주신 거니까 이번 콘셉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지 않나 싶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특히 '뮤뱅' 챌린지 환전소에서 몬스타엑스 주헌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스트레이 키즈 창빈은 "챌린지 후 형님과 번호를 교환했는데 다음에 밥 세 끼 사주세요"라며 남다른 브로맨스를 예고했다.
'뮤뱅'에는 AB6IX, ATBO,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CIX(씨아이엑스), 엔하이픈(ENHYPEN), 카드(KARD),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베리베리(VERIVERY), YOUNITE, 다크비(DKB), 더윈드(The Wind), 드림캐쳐, (여자)아이들, 조미, 몬스타엑스 주헌 등이 출연했는데..
한국TV(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확인해 볼수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