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점 아마존 닷 컴(www.amazon.com)에서 1위에 올랐던 ‘힐링 소사이어티(Healing Society)’ 저자이며 새천년평화재단총재인 이승헌씨가 24일 오후 4시 LA컨벤션센터에서 ‘힐링 소사이어티’ 웍샵을 연다.
이씨는 이번 강연회에서 ‘뇌가 변하면 세상이 변한다’라는 주제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된다. 이씨는 20세기의 과학화와 서구화 물결로 인한 물질문명의 피폐, 인간성 상실, 지구환경 오염등의 문제를 진단하고 이에 대한 처방으로 깨달음의 대중화를 강조할 예정이다.
이씨는 또 "가장 큰 깨달음은 이 지구를 킬링(Killing)하러 온 것이 아니라 힐링(Healing)하러 왔다는 것"이라며 "모든 사람들은 이미 깨달았으며 주위 사람과 함께 세상을 위해 바로 지금 어떻게 이롭게 하며 살 것이가를 선택하고 결심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이씨는 지난 91년부터 미국에서 체류하며 단학과 뇌호흡을 소개해 왔다. 이번 강연회 수익금의 일부는 북한어린이 돕기 성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818)343-6960, (877)DAHNHAK. www.healingsociety.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