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윤씨가 지휘하는 뉴저지필하모닉은 3월19일, 4월2일, 30일 세차례의 모차르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모차르트 콘서트에는 뉴저지 콘서트 콰이어와 2005년 뉴저지 필의 콩쿠르 대상자인 바이얼리니스트 이재욱군, 바이얼리니스트 시로코 스나무라, 피아니스트 오소라, 플롯 연주자 제시카 윌리스, 클라리넷 연주자 데이빗 최, 피아니스트 김은미, 소프라노 박미용, 메조소프라노 캐롤린 세브론, 테너 로날드 몰튼, 바리톤 조형식 등 정상급 음악가들이 출연한다.
모차르트 페스티벌 첫날인 19일 오후 7시 뉴저지 파라무스 소재 센트럴 유니테리언 처치에서는 이재욱군이 하이든의 바이얼린 협주곡을 오케스트라와 연주하고 플롯연주자 제시카 윌리스, 피아니스트 오소라씨는 모차르트 곡을 협연한다. 이어 페스티벌은 4월2일 오후 7시 클라리넷 연주자 데이빗 최군과 바이얼리니스트 시로코 수나무라가 센트럴 유니테리언 처치에서 협연하는 콘서트와 4월30일 오후 7시 뉴저지 버겐퍼포밍아트센터서 뉴저지 콘서트 콰이어와 성악가들의 협연 무대가 마련된다. 입장료는 20달러(학생 및 노인 10달러). 문의: 201-503-1080 <김진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