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한인회(회장 허인욱)는 회비납부 운동을 펼치고 있다.
한인회는 회원들의 참여의식을 높이고, 단결을 유도하는 한편 대외적으로 한인사회의 역량을 과시하기 위해 정회원 배가운동을 벌이는 것이라고 밝혔다.
허인욱 회장은 “한인은 모두 한인회 회원”이라고 강조하고, “한인 권익 옹호, 이민 1세들의 안락한 노후생활 대책 마련과 2세들의 주류사회진출 지원 등 한인회의 모든 활동과 사업은 동포들의 참여와 관심, 한인회비 납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인회비는 개인 30달러, 가족 50달러이며, 65세 이상은 20달러이다.
한인회는 회비납부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희망자에게 한국어 자동차운전면허 책자를 무료 증정하며, 한인학교 수강이 가능하다. 또 한국 경희대 의료원에 한인회에서 발급한 진료의뢰서를 받아가면 건강진료비 20% 할인, 의료보험수가 적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종 한인업소에서 다채로운 할인혜택도 받는다.
롯데(엘리콧시티), 한아름(볼티모어) 등의 동양식품점에서는 구매금액의 5%가 할인된다. 이 경우 세일품목은 제외되며, 50달러 이상 구매해야 한다. 궁전, 낙원, 남강, 뉴 노다지, 모모 베이커리(한아름내), 종각, 미락조, 삼우정, 쓰시소노, 장어시광어동, 왕갈비, 우미가든 등의 식당에서는 런치 스페셜을 제외하고 역시 5%를 할인받는다. 이밖에 보스 스쿠바 다이빙 스쿨(30%), AAA US태권도 칼리지(25%), 그린 오토서비스(20%), 우리 택시( 20%), 베스트 오토 바디(10%), 옥츄리 미용실(5%. 퍼머, 염색에 한해), 미켈란젤로 미술학원(5%) 등에서도 할인혜택이 있다.
허 회장은“세탁협회는 지난 4일 정기이사회에서 참석자 전원이 한인회비납부에 참여했다”며 개인 및 단체들의 회원 가입과 회비납부를 거듭 당부했다.
한편 한인회는 인터넷 홈페이지(www. koreansocietyofmd.org)와 네이버 카페(cafe.naver.com /koreansocietyofmd.cafe)를 통해 한인회 공지사항을 안내한다.
회비 보낼 곳 P.O.Box 18273,
Baltimore, MD 21227.
문의 (410)625-2442.
<박노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