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한인회(회장 허인욱) 임원들은 31일과 1일 이틀간 멤버십 캠페인을 벌여, 회원 가입 및 회비납부를 장려했다.
케이톤스빌 소재 한아름식품점과 엘리콧시티 소재 롯데플라자 앞에서 펼쳐진 이 캠페인에서 허인욱 회장과 박미영 부회장 등 임원들은 한인회 활동을 소개하고 회원이 누리게 되는 다양한 혜택을 설명하며, 가입을 권유했다.
한인회는 회비납부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어 자동차운전면허 책자 무료 증정을 비롯 한인학교 수강이 가능하다. 한인회에서 발급한 진료의뢰서를 받아가면 한국 경희대 의료원에서 건강진료비 20% 할인, 의료보험수가 적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종 한인업소에서도 다채로운 할인혜택도 받는다. 롯데(엘리콧시티), 한아름(볼티모어) 등의 동양식품점에서는 구매금액의 5%가 할인된다. 이 경우 세일품목은 제외되며, 50달러 이상 구매해야 한다. 궁전, 낙원, 남강, 뉴 노다지, 모모 베이커리(한아름내), 종각, 미락조, 삼우정, 쓰시소노, 장어시광어동, 왕갈비, 우미가든 등의 식당에서는 런치 스페셜을 제외하고 역시 5%를 할인받는다. 이밖에 보스 스쿠바 다이빙 스쿨(30%), AAA US태권도 칼리지(25%), 그린 오토서비스, 우리 택시, 편한나라 척추신경병원, 인사동화랑, 그레이스 윈도우 틴트, 윤한의원(한약 제외), 장스태권도(이상 20%), 베스트 오토 바디, 현대미니백화점(30달러 이상 구매시, 이상 10%), 옥츄리 미용실(퍼머, 염색에 한해), 미켈란젤로 미술학원(이상 5%) 등에서도 할인혜택이 있다.
이와 함께 각종 한인회 행사 및 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인회비는 개인 30달러, 가족 50달러이며, 65세 이상은 20달러이다.
허인욱 회장은 “한인회의 모든 활동과 사업은 동포들의 참여와 관심이 필요하다”며, “회원 가입 및 회비 납부는 동포들의 한인사회 소속의식을 높이고, 한인회 사업에 든든한 밑받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입 문의 (410)625-2442.
<박노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