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과 찬양을 전하는 미주기독교방송(KCBN·이사장 윤세웅 목사·사장 문석진 목사)은 1월29일 운영이사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교이사 위촉예배를 드렸다. 윤세웅 목사는 누가복음 24장 36-53절을 인용해 ‘크리스챤의 의무’란 제목으로 설교했고 이어 새로운 선교이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위촉받은 신임 선교이사는 권영국(뉴욕하나교회)목사, 김종윤(뉴저지예수드림교회)목사, 박성원(뉴욕풍성한교회)목사, 양민석(뉴욕그레잇넥교회)목사, 이지용(뉴욕겟세마네교회)목사, 임병남(뉴욕평화교회)목사, 정도영(뉴욕갈릴리교회)목사, 황영진(선한목자교회)목사, 신용원 집사, 신석호회계사, 표진철 원장 등이다. 현재 운영이사는 윤세웅 목사, 김남수 목사, 박마이클 목사, 한재홍 목사, 장항준 원장 등이다. 한편 미주기독교방송은 2월3일부터 프로그램을 개편해 방송을 내 보낸다. 개편 내용은 KCBN안내가 오전8시10분이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CBN매거진 좋은 아침입니다’가 월·화·목·금 오전10시부
복음과 찬양을 전하는 미주기독교방송(KCBN·이사장 윤세웅 목사·사장 문석진 목사)은 1월29일 운영이사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교이사 위촉예배를 드렸다.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