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카고노인건강센터, 3일 ‘어머님 은혜 큰잔치’
시카고 노인건강센터 여직원들이 ‘어머님 은혜’ 노래를 합창하고 있다.
시카고노인건강센터가 어머니 날을 앞두고 어머니의 무한 사랑과 은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3일 켓지길 소재 시카고본관에서 제21회 ‘어머님 은혜 큰 잔치’를 열었다. 300여명의 연장자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오찬에 이어 노인건강센터 배하영 코디네이터의 사회를 시작으로 ▲한-미 국가 합창 ▲개회사(하재관 사무장) ▲축사(김광정 이사장) ▲노인건강센터 발자취 동영상 상영 ▲노인건강센터 여직원 합창 ▲바이올린/피아노 합주(오신원, 안소영) ▲권혜신 직원 독창 ▲고 박승남 장로 추모 감사패 증정(부인 박금순 여사 수령)▲이택근 직원 독창 ▲ 옹달샘합창단 합창 ▲ 링컨센터 직원 율동 ▲호수 합창단 합창 ▲시카고본관 직원 라인댄스 ▲꾀꼬리합창단 합창 ▲그린극단 꽁뜨 ▲링컨극단 ‘우리네 좋을시고’ 탈춤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노인건강센터 하재관 사무장은 “매년 어머니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기 위해 어머니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참석하신 분들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지셨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오찬은 BBCN은행에서 협찬했다. <김수정기자>중앙대학교 박상규 총장이 미국 주요 도시를 방문해 동문들과의 유대 강화와 글로벌 대학 간 협력 확대에 나섰다. 이번 방문은 LA를 시작으로 애…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 창립 38주년 기념 여름문학축제가 지난 19일 LA 가든스윗 호텔에서 회원들과 김대훈 옥천 문화원장 등이 참가한 가…
한국의 전통 다도와 공예를 통해 LA 주민들이 한국 전통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
김보기(캐서린)씨가 지난 16일 별세했다. 향년 84세.뷰잉은 26일(토) 오전 9시부터, 장례예배는 당일 오전 11시부터 로즈힐스 메모리얼팍…
“한인 차세대를 육성하는 교육자의 자긍심과 사명감을 되새긴 시간이었습니다.”미국을 비롯한 세계 46개국에서 모인 234명의 한글학교 교사들이 …
뉴저지 포트리에서 정신건강 위기 속에 있던 한인여성 빅토리아 이씨를 총격 사살한 경찰에 대한 불기소 결정을 규탄하는 집회가 열렸다.19일 포트…
“한국에 공부하러 가기도 쉽지 않네요.” 버지니아 센터빌에 거주 중인 한인여성 A씨(21세)는 내달 17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조지메이슨대 …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