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구원 역사를 <하나님의 구원계획>등 7권의 저서로 만들어 각 교회와 모임을 통해 성경세미나로 인도하는 뉴욕제자들의 교회 담임의 라흥채(사진)목사.
그는 서울대 공과대학을 졸업 후 도미해 미국 테네코 석유회사에서 13년간 근무하는 등 지질학을 공부한 지질학도로서 진화론을 믿고 성경을 믿지 않는 무신론자였다. 그러다 1980년대 초 휴스턴한인교회의 이병희 목사 인도의 부흥회에 참석했다 성령을 받았다.
성령 받고 진화론자에서 창조론자로 변화된 라목사는 그 후 신학도의 길로 들어가 되어 휴스톤신학교에서 수학했고 베다니신학교에서 신학석사와 박사학위(Ph.D.)를 받은(1996)후 뉴욕으로 이주해 뉴욕만민제자교회를 서울대 동기인 아내와 함께 설립해 현재까지 시무하고 있다.
라목사는 “전능하신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지금 이 시간도 그분의 방법대로 사랑하시는 자녀들을 찾고 계신다. 앞으로 다가올 대환란으로부터 우리를 구원하신다는 강력한 메시지가 성경을 통해 말씀하고 있다. 이제 종말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지금이 회개하며 올바른 진리에 눈과 귀를 열 때다.
‘하나님의 구원계획 세미나’를 통하여 눈이 뜨이고 귀가 열리는 놀라운 구원의 역사를 체험해 보기 바란다”고. 라목사의 저서로는 <아시아지역원유(석유)> <서해바다 원유(석유)조사연구 평가자료서> <제자들> <하나님의 구원계획1.2> <하나님의 구원계획도표> <칠십이레> <지금 이 시대의 말씀> <다니엘> <요한계시록>등이 있다. 세미나신청문의: 718-224-1993(교회)·917-968-1024(Cell).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