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주성경통독선교회, 내달 12~16일 성경핵심 관통세미나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뱀 처럼 지혜롭게 이 땅에서 살 것을 권면하고 있다. 성경 1독 완독하는데 시간과 에너지 소비가 엄청나게 필요하다. 성경이 66권으로 되어 있지만 다 같은 내용이다. 성경 66권 중에 제일 작은 장 수로 된 한 권만 이해해도 된다. 성경은 같은 내용을 다른 단어를 사용해서 혼잡하게 보이지만 실제로 "1" 이라는 숫자를 상징하고 있다. 절대적인 주권자 아버지와 아들 그리스도의 관계와 이미 재림 하신 그리스도와 연합한 그리스도의 사람인 참 그리스도인 각자 롬 8., 지금은 쓸데 없는데 시간을 낭비 할 시간적 여유가
성경 읽기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성경을 바르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성경에서는 산자만 하나님의 나라에 들러 갈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천국은 여기 있다 저기 있다 하지 않고 천국은 각자의 마음속에 있다고 성경은 말하고 있다. 정말 참 그리스도인 이라면 성경이 지금 우리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잘 파악해서 행동해야 될 것으로 생각한다. 그래야 요한 복음 17;3 과 롬 14;17를 육신의 종착역인 이 땅에서 아버지 하나님의 참 뜻을 이룰 수가 있다.
성경말씀많이아는것먀우좋아요 그런분들많이얼아요 목사역시 그런데 행동으로옴기는사람은별로없네요 아마이것이정상이죠 목사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