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팅사이트서‘용의자’1위 폼페이오 국무는 3위 올라

익명의 NYT칼럼을 쓰지 않았다고 밝힌 인사들. (첫째줄 왼쪽부터) 펜스 부통령, 폼페이 오 국무장관, 제임스 매티스 국방장관, 지나 해스펠 중앙정보국(CIA) 국장, 제프 세션스 법무장관, (둘째줄 왼쪽부터) 커스텐 닐슨 국토안보장관, 존 볼턴 백악관 국가안보회의 (NSC) 보좌관, 스티븐 므누신 재무장관, 댄 코츠 국가정보국(DNI) 국장, 니키 헤일리 유 엔주재 미국 대사, (셋째줄 왼쪽부터) 윌버 로스 상무장관, 믹 멀베이니 백악관 예산관 리국(OMB) 국장, 릭 페리 에너지장관, 로버트 윌키 보훈장관, (넷째줄 왼쪽부터) 알렉산 더 아코스타 노동장관, 소니 퍼듀 농무장관, 일레인 차오 교통장관, 앤드루 휠러 환경보 호청(EPA) 청장대행, 로버트 라이트하이저 무역대표(USTR)부 대표, (다섯째줄 왼쪽부 터) 린다 맥마흔 중소기업청장관, 돈 맥건 백악관 법률고문, 벤 카슨 주택도시개발장관, 알렉스 아자르 보건복지장관, 켈리엔 콘웨이 선임 고문. [연합]
![[송년행사 화보] “ ‘손에 손잡고’ 한 해 마무리… 건강과 행복 기원” [송년행사 화보] “ ‘손에 손잡고’ 한 해 마무리… 건강과 행복 기원”](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6/20251216193450695.jpg)
전주고·북중남가주 전주고·북중 총동창회(회장 백규종)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14일 LA 작가의 집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5/20251215195255695.jpg)
LA 러너스클럽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은 13일 작가의 집에서 80여명의 회원과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마쳤다. 2007년 창립된…
한국학교총연합회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한 제43회 장기 근속교사 포상 및 송년의 밤 행사가 140여명의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중고경남중·고등학교 남가주 동창회(회장 예해덕)는 지난 6일 송년회를 열고 동문 및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끈끈한 우정을 확인했다…
월남전 참전자회월남전 참전자회 캘리포니아지회(회장 김종식)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LA 한인타운 해피음악원(2426 W. 8th St…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사상 최대 규모의 초고층 주상복합단지가 한인 개발업체에 의해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팰팍…

에어 프레미아의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과 인천국제공항간 취항이 확정된 가운데(본보 15일자 A1면), 에어 프레미아 항공권 가격이 당초 기대에…

내년 1월 1일부터 캘리포니아 전역의 마켓과 식료품점에서 플라스틱 봉투가 완전히 사라진다. 개빈 뉴섬 주지사가 서명한 SB 1053 법안이 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오죽하면 이런 기고가 나올까. ㅉㅉㅉ
바보들아 정치인들이 자신의 당을 위해서 일하는게 그들의 잡이야. 겁나면 그만둬야지 왜 그리 징징거리냐? 쫄리면 그만두면 되지
맞습니다. 중간선거를 앞에 놓고, 민주당이 치졸한 짓을 하는 것입니다. 러시아 스캔들을 조작하는 자들이 뭔들 못하겠습니까? NYT을 조사해야 합니다. NYT은 대표적 극좌언론이며, 가짜뉴스를 퍼뜨리며, 초지일관 트럼프와 트럼프 행정부를 해하려는 짓을 해왔으니, 이번에도 민주당과 협작하여 사악한 짓을 하는것입니다. 온두라스에서 온 어린아이 단 한번도 엄마와 떨어진적 없었는데, 마치 트럼프가 격리시킨것처럼, 표지에 그 아이와 트럼프를 등장시킨 거짓언론이니. 이번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익명이라고 하면, 항상 가짜라고 먼저 의심하십시요.
아래분 말씀이 맛습니다.
백악관의 분열을 노린 민주당 ,아니면 민주당 지지자의 꼼수임이 틀림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