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사면 하나 공짜· 선착순 세일·무이자 할부 등
▶ 소비심리 자극하는 다양한 마케팅 고객몰이 나서

비수기 프로모션이 한창인 하이트론스를 방문한 한 고객이 미동체어를 체험하고 있다.<사진제공=하이트론스>
추석연휴를 끝으로 샤핑객이 줄면서 한인업소들의 비수기 프로모션 경쟁이 시작됐다.
비수기 탈출을 위한 자구책으로 ‘하나사면 하나 공짜’. ‘선착순 세일’, ‘장기 무이자할인’, ‘기프트카드’, ‘선물’ 증정 등 다양한 마케팅 구호를 내걸고 고객유치에 총력을 다 하고 있는 것으로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
▲건강기기
황토방은 1+1 ‘하나사면 하면 공짜’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모던(퀸 • 황토흙)+212 쇼파(맥반석), 모던(퀸 • 황토흙)+웰빙평상(맥반석)을 1+1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다.
장생건강 흙표흙침대는 ‘공장도 가격 초대박 세일전’이 한창으로 전 상품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가능하다.
하이트론스, 베델전자는 ‘선착순 30대 파나소닉 MA70 특별 세일전’을 진행하고 있다. 하루 커피 한잔 가격으로 고급 안마의자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로 5년 개런티+자체제작 고급 패드(150달러 상당)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60년 전통 이태리 명품 침대 매그니스플렉스는 100달러 할인+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에 내놓았다.
▲가전제품
홈앤홈은 28일~다음 달 4일까지 ‘가을맞이 특가전’을 실시, 각종 난로(10%)와 가습기(50%), 김치냉장고(+선물), 대형 TV, 스팀보이, 쉴드라이프 전기요 등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자랜드도 ‘가을맞이 대 세일전’을 마련했다. 스팀보이 온수 매트 전품목을 10% 세일가에 내놓았고 김치냉장고와 LG로봇 청소기, 아토케어 청소기 등을 대박 세일가에 내놓았다.
▲은행
우리아메리카 은행은 아마존 ‘기프트카드’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다음달 26일까지 한달간 이어지는 ‘우리은행 알리기 이벤트’는 은행 측이 제시한 네 가지 응모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매주 30명을 추첨, 1인당 200달러 상당의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노아은행은 SBA 융자(35만 달러까지)시 모든 SBA Related 클로징 비용을 면제하며, 부동산 4주 이내, 비즈니스 2주 이내 클로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의류 및 침구류
국보는 이불과 의류 등을 50% 할인하는 ‘가을 세일전’을 실시한다. 한국에서 막 들여온 신상 가을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란 설명이다.
씰리 침대는 모던 플랫폼 배드 200달러 할인과 실리 전모델 최대 65% 미주 최저가 세일전을 진행하고 있다.
▲건강식품
우메켄은 ‘최고 7% 적립 보너스 달러 대잔치’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보너스 달러는 우메켄 제품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입액에 따라 무료 선물도 많아져 1,200달러 이상 구입시 나노 바이오 공기청정기(시가 550달러 상당) 혹은 육각수 생성기 Wave Q(시가 450달러)중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