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월세만 250-300만 원인 실리콘밸리에서
수년 전 500만 원을 들고 창업해서 현재 50여 명 규모의 회사를 일군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최근에는 포브스에서 선정한 30세 미만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된
Fountain의 대표 류기백입니다.
실리콘밸리의 창업 방법론을 얘기할 때
그로스해킹Growth Hacking, 린스타트업Lean Starup 등
작게 작게, 효율적으로 가설을 검증해가며 성장하는 방법들을 얘기하곤 하는데요
류기백 대표는 자신이 믿는 것에 모든 것을 거는 방식으로 창업을 하고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창업가마다 특성이 참 다양한 것 같아요.
심지어 실리콘밸리의 물가도 모르고 500만 원이면 충분하겠지 생각하고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
유튜버 태용 (더 많은 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Q2DWm5Md16Dc3xRwwhVE7Q
※ 미주한국일보는 본 유튜버로부터 직접 영상 공개를 허락받았습니다.
영상을 보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제 일상과 평소 생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계정을 팔로우 해주세요!
fb profile: www.facebook.com/taeyong.kim.980
fb page: https://www.facebook.com/tyzapzi/
instagram: tyong90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