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는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식당들이 있는데요.
관광 책자에 소개된 맛집의 경우,
손님의 대부분 관광객인 경우가 많아
실망할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관광객보다
현지인이 더 많이 찾는
뉴욕 현지인 추천식당 5곳을 소개해드립니다.
1.아티초크 바질스 피자(Artichoke basille’s Pizza)
- 식용 꽃봉오리인 아티초크가 들어간 아티초크 크림 시금치 피자가 대표메뉴
- 한 조각이 접시 2장에 담겨 나오는 푸짐한 양의 피자
- 느끼하고 진한 크림소스 맛의 해장 피자로 유명
2.타이 빌라(Thai Villa)
- 이국적인 가게 분위기와 정통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 계란 지단에 감싸 나오는 로얄 팟타이가 대표메뉴
- 웨이팅이 긴 편이기 때문에 예약추천
3.맥솔레리스 올드 에일 하우스(mcsorley’s old ale house)
- 뉴욕에서 가장 오래된 아이리쉬 펍
- 맥주를 시키면 2잔(다크, 라이트)가 나오는 것이 특징
- 미국의 화가 존 프렌치 슬로안의 작품 “McSorley’s Bar”의 실제 모델인 가게
4. 사이공 쉑(Saigon Shack)
- 3가지 종류의 고기 토핑이 푸짐하게 올라간 사이공 쉑 포(Saigon Shack pho)가 대표메뉴
- 대학가 부근에 있는 작은 쌀국수 가게
*예약 불가, 현금 결제
5. 108 푸드 드라이 핫팟(108 Food Dried Hot Pot)
- 맨하튼 차이나 타운에는 팔지 않는 마라샹궈(麻辣香锅)를 파는 가게
- 할렘에 위치한 가게로, 중국인 유학생들이 많이 찾는 가게
- 마라샹궈(麻辣香锅)와 카오위(烤鱼)가 대표메뉴
도산 안창호 기념관 건립사업을 돕기 위한 특별한 전시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 베벌리와 웨스턴에 위치한 갤러리 웨스턴(관장 이정희)은 오…
경희대 북미주 연합동문회 골프대회 및 총회가 지난 13일 어바인 스트로베리팜 골프클럽에서 남가주와 샌디에고를 비롯한 미 전역 동문들과 모교 김…
남가주 새누리교회(담임목사 박성근)의 2025년 선교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8일 위티어 내로우스 골프장에서 열렸다. 총 75명이 참가한 이…
재미 남가주 이북5도민회 중앙회(회장 조명국)는 지난 8일 LA 용수산에서 본국 이북5도위원회(위원장 정경조 평안남도 도지사) 초청 2025년…
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 폭력 피해자 지원 부서는 오는 10월20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맥주 시키면 2잔 나오는 건 갈만한거 같네요~~~!! 1잔 가격에 2잔인가???
오 타이빌라? 저기 제대로 일거같아요 진짜 맛있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