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윤민혁 서울경제 실리콘밸리특파원 
장기화되고 있는 연방정부 셧다운 정국에서 저소득층 보충영양지원 프로그램인 ‘SNAP’(푸드스탬프) 지급 차질 문제가 새로운 쟁점으로 급부상하고…

주미대사관 강경화 대사와 한인단체장 간의 상견례가 23일 오후 3시 워싱턴 DC의 대사관 회의실에서 열렸다.지난 6일 부임한 강 대사는 한인단…

트럼프 대통령은 23일 샌프란시스코의 불법이민자 수색 및 범죄 척결을 위한 대규모 단속을 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kwak041205= 트럼프의 개. 지 주인 욕하는 글은 듣기싫고 변론할말은 없으니 그저 치사하게 글 밀어내기 하네. 비겁한 인간.
유태인들이 몇백만이 죽어도 흑인과 멕시칸들을 비하할때 우리의 살색은 노란색이니 우리와는 상관이 없다고 묵언을 했을때 결국 미국을 위대하게 하자는게 백인들만을 위한 구호라는것을 알기 바랍니다. 반이민정책과 이제 저소득층의 모든 베네핏까지 삭제하고 그들의 현대판 노예가 되게끔 한걸음씩 나아가고 있는것을 우리의 부모나 자식들이 병원에도 못가고 아파서 죽어 가야만 깨달을때는 이미 늦었다는것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그저 부끄러울 뿐이며...미 국민이 이런자를 지지한다는게 우리가 앞으로 어떤자세로 미국에서 살아야 되는지를 알수있는 지표가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