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가방 훔쳐 달아나
▶ 경비원에 스프레이 뿌려












![[천종산삼]](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25/20251225165222691.jpg)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미주지역회의(부의장 이재수)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내년도 활동 방향과 목표를 밝혔다. 이재수 부의장은 “미주지역회의는…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지난 20일 한인회관에서 북가주 지역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케빈 뉴섬 자식은 11월 6일 군에 체포되서 감옥에 잇는데 뭔 ********* 그의 깔치가 명령을 내렷나보네 ㅎㅎ
코로나와 물가 상승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서민 대통령이라며 떠들던 바이든은 온 가족과 함께 초호화 휴가를 떠나고, 백악관 대변인은 칠면조가 1달러밖에 안 올랐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라고 말인지 방구인지 배설하고...민주당의 개들은 바이든처럼 재산을 50억 달러이상 가진 친구들이 한둘씩은 있는거지? 있으면서 바이든의 개 노릇 하는거 맞지?
떼강도, 약탈...이게 원도사와 g...(아이디가 기억 안남) 같은 민주당의 개들이 꿈꾸던 바이든 시대의 모습인가? 캘리 주지사가 특별팀을 만들어 단속한다며...경찰 없애도 아름다운 세상 온다면 선동질 오지게 하던 그 개 한 마리는 요즘 약탈하러 다니느라 바쁜가? 도대체 바이든이 트럼프보다 잘하는게 뭐지? 또 이러면 또람프 지지자라고 개거품 물겠지? 그게 민주당 개들의 한계지만ㅋㅋ
BLS 좋아하더니 이꼴을 당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