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파트 입구서 40대 남성, 인종차별 욕설과 함께 주먹·발길질
뉴욕에서 귀가하는 60대 여성을 폭행한 용의자[로이터=사진제공]
뉴욕에서 귀가하는 60대 여성을 폭행한 용의자[로이터=사진제공]
뉴욕에서 귀가하는 60대 여성을 폭행한 용의자[로이터=사진제공]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추방 지시로 인해 한국으로 자진 출국한 미군 한인 참전용사 박세준(55)씨 구명을 위한 서명운동이 전개되고 있다.온라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한 초대형 감세·지출법안이 연방 의회 통과에 이어 지난 4일 대통령 서명으로 확정되면서, 전국민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연방 이민당국이 LA 한인타운에 인접한 맥아더팍에서 7일 오전 전쟁터에서나 볼 수 있는 총기로 중무장한 군대를 동원해 급습 이민 단속을 펼치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Black Lives NOT Matter. 저런것들은 그냥 죽여버려야돼.
트럼프와 그 따라지 후예들 특징...........힘없는 여자와 노인들만 때린다.......자기가 질것 같은 사람은 건드리지 않는다
이런말 하고 싶지 않지만, 갈수록 상황이 악화되면 결국 아시안들의 무장화를 조장하게 되는게 아닌가 싶음. 총을 사용하게 되면 흑인들이 민첩한 아시안들을 당해낼 수 있으려나..
검둥이 좋아하는 바이든과 민주당이 책임져라. 한국인을 조롱하는 민주당
묘하게도 흰원숭이보다 검은 원숭이들이 더폭력을 쓰거던 빙신들이 흰원숭이한테는 절대 꼼짝없이 당하면서 간계없고 약해보이는 사람에게 폭력을쓴다 그냥 없어져야할 짐승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