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과 뉴저지 지역 한인들을 위한 의학 정보 웹사이트 www.KoDoc.com 이 지난 1일 공식 오픈 했다.
종합의학정보 웹사이트를 표방하는 코닥 닷컴(대표 김진용)은 의료보험 취득안내에서부터 메디케이드/메디케어, 페밀리 헬스 플러스, 차일드 헬스 플러스 가입안내, 한인 의사와 병원 디렉토리, 응급처치법과 전문의 칼럼 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코닥 닷컴의 김진용 대표는 우리가 살고있는 이 시대는 정보과잉이 문제라며 망망한 정보의 바다 속에서 우리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골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코닥 닷컴은 이 지역 한인 의사와 한인 병원, 미 정부 의료시스템과 같은 실질적인 의학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9.11이후 직장을 그만두고 의료보험 때문에 난감했던 적이 있었는데 이 일로 의료보험이나 병원 이용에 불편을 느끼고 있는 한인들이 많다는 것을 발견, 종합의료정보 웹사이트의 필요를 통감해 기존에 운영 중이던 웹사이트를 보강, www.KoDoc.com을 새롭게 열게 됐다고 덧붙였다.
김진용 씨는 현재 ‘i2WebDesign Inc.’웹디자인회사(www.i2WebDesign.com) 대표이기도 하다. 문의 718-888-0964
<이진수 기자>jinsulee@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