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물증정·김장이벤트·1+1세일 이벤트 등 경쟁 치열
▶ 평소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 고객 인기몰이
뉴욕일원 한인마트들의 연말 판촉 이벤트 경쟁이 시작됐다. 한인마트들은 선물증정과 김장이벤트, 1+1세일 이벤트 등 고객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전면에 내세워 고객유치에 적극 나섰다. 고객입장에서도 평소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크게 환영하는 분위기다.
H마트는 2일까지 뉴욕 하츠데일점과 제리코점, 뉴저지 릿지필드점과 포트리점, 에디슨점 등 5개 매장에서 김장김치를 맛볼 수 있는 ‘한가네 김장날’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김치를 담그는 한인들을 위해 6일까지 H마트 뉴욕뉴저지 전매장에서 배추와 무, 야채, 고춧가루, 소금, 생굴, 새우젓, 껍질 있는 수육용 삼겹살 등을 특가 판매한다. H마트는 스마트 카드 소지 고객들에게 ‘2019년도 달력’을 선착순 무료 배포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한양마트는 ‘2018년 결싼 큰 장터 1+1 세일 이벤트’를 30일~1일까지 이틀간 뉴욕 플러싱점과 힉스빌점, 뉴저지 릿지필드점에서 각각 실시한다. 특히 1일 오전 10시~오후 6시 킴스 보석이 한양마트의 이번 세일 이벤트에 동참, 뉴저지 릿지필드 한양마트 내 누리홀에서 최고품질의 다이아몬드와 보석을 최저가격에 제공하는 특판전을 실시한다. 또한 한양마트 릿지필드점은 2일까지, 플러싱점은 3일까지 각각 ‘2018 연말연시 신토불이 내고향 전라남도 농특산물 특판행사’가 진행된다.
한남체인은 ‘아리따움 포트리 한남체인’이 이달 25일 크리스마스까지 선물증정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39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로이첸 내추럴 세라믹 양수냄비’(24센티미터)를,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럭셔리 토트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한남체인에도 매장을 두고 있는 하이트론스&베델전자는 ‘z컴포트 매트리스’ 구입 시 마사지체어 솔(SOL)을 무료로 증정한다.
푸드바자는 뉴욕 롱아일랜드시티점과 뉴저지 페어뷰점 2곳에서 한국직수입 마이산 묵힌 김치와 신동진 햅쌀, 순창 장류 마을 제품 판촉전을 실시한다. 마이산 묵힌 김치는 2년간 토굴에서 숙성된 김치로 마이산 부귀농협이 맛과 품질을 보증하며, 신동진 햅쌀은 김제 새만금의 상등품 제품이다. 또한 순창 장류 마을 제품은 각종 밑반찬과 젓갈 명란, 낚지, 오징어, 꼴뚜기, 조개젓 등으로 역시 맛과 품질이 보증된 제품이다.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