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신의 오늘의미국 헤드라인 12.23 '20 LA시간]
트럼프 대통령이 경기부양책에 서명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밝혀 채크발송 여부도 알 수 없습니다.
대통령이 개인에게 지급되는 채크액수가 너무 작다는 등의 이유를 지적하자 민주당은 “액수올리기가 좋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공화당은 개인지원금을 원치 않기 때문에 대통령의 주장인 2천달러 지급이 이뤄지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상원의원들이 대통령의 비토를 비토할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20명을 사면하거나 감형했습니다.
법무부의 사면 기준에 맞지 않는 부정부패 정치인 여러 명이 포함됐고, 대통령의 임기 말 사면은 이제 시작입니다.
알렉스 파디야 캘리포니아주 총무처 장관이 주정부 역사상 처음 라티노 연방상원의원이 됩니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자리를 이어받게 되는데 흑인 커뮤니티는 크게 실망했습니다.
공화당 내부에서도 바이든 당선을 기정사실로 받아들이면서 트럼프 대통령의 부정선거 음모론을 노골적으로 비난하기 시작합니다.
칼로브 공화당 전략가와 트럼프 측근이었던 크리스 크리스티 등은 시드니 파웰 변호사와 마이클 풀린 등을 백악관으로부터 접근금지 시켜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주택시장 분위기와 소비자확신이 내려가기 시작합니다.
중고차시장이 뜨거워졌습니다.
메네소타 주 한 마을에 백인만 갈 수 있는 교회허가가 나와 시위가 거세집니다.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