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3년도 여러분의 소중한 도움과 지원으로 한인회의 3.1절 행사, 무지개종합한국학교 후원 골프대회, 메릴랜드 코리안 페스티벌, 코리안웨이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십시일반 도와주신 한인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메릴랜드한인회 임시 공동회장으로 2024년 새해를 맞아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복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회장단이 출범해 한인회를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 나갈 것을 기대합니다.
52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 한인회가 한인 1세를 돕던 시대에서 이제는 한인의 후손들을 위한 정치적, 경제적, 문화적인 플랫폼으로서 미래를 준비하고 세대 간의 연결고리가 되어 나가길 희망합니다.
전직 회장으로서 저 또한 지속적인 한인회의 발전을 위한 과도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메릴랜드한인회가 지속되기 위한 여러분의 지지와 협력을 기대하며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함께하며 뜻깊은 한 해가 되길 기대합니다.
<
헬렌 원 메릴랜드한인회장>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