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A 후원행사 잇따라 참석, 출마의 변 밝혀
‘앤디 김 DMV 풀뿌리 후원회’가 주최한 모금행사가 지난 11일 타이슨스 원 파크 크레스트 클럽룸에서 열렸다.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제 곧 미쿡이 소련과 이란 전쟁시켜 맥못추게ㅡ만들고 이북을 핵공격하여 제거한후 쭝궈로 쳐들어가려는데..앵디낌은.꼭두각시로 쓸지 아니면 그.꼬라지를.보며 찬성할지.모르지만 둘다 좋은 꼬라지는.아닌거 같다...헌궈는 핵무장을 하여 이런 농간에.당흐지.않게.해야한다...앵디낌이.상원의원하는거 보다.헌궈핵무장이.우선이다..
소신껏 당을떠나 나라위해 우리모두를위해 일을한다면 어지러운 미국에서도 빛을발할수있으리라 난 믿습니다.
수상한 자다.. 신부까지ㅡ나오고...아마.깨똘릭 꾜황의.졸개...씨아이에이ㅡ요원에다가 옥스포드까지..아마.가쉐티처럼 동성연애자에다가 폭도덜한테 무릅꿇고 작귀받느누기상천외한 꼬라지가 나올지도ㅠ모른다...미쿡른 부서지지않았다...하지만 씨아이에이ㅡ요원이.입법부에.들어가면 부서진다...입법부와 스파이가ㅡ합치면 전체주의ㅡ이북식 국가로 만들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