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선거결과 불인정 행동관련 연방대법원, 이달내 결과 발표

LA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운영하는 시니어 대학인 ‘충현샬롬대학’이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2026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

대한민국 월남전 참전자 해외회 미 남가주지회(회장 최원용)는 10일 아로마 5층 더원 뱅큇룸에서 ‘2026년 신임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30…
가주중국동포연합회(회장 장진영)의 회장 이취임식 및 설날 대잔치 행사가 지난 7일 LA 옥스포드 팔레스에서 성료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진영 …
세계 한민족 여성네트워크(KOWIN) 퍼시픽 LA(회장 조미순)는 2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 식당에서 개최했다. 3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월…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의 2026년 설맞이 특별 푸드뱅크 행사가 오는 13일(금) 오전 9시부터 LA 한인회관(981 S. Wester…


























정숙희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명숙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줄리아 김 / LA 거주
정유환 수필가 
미프로풋볼(NFL) 시애틀 시호크스가 11년 전의 아픔을 완전히 씻어내고 빈스 롬바르디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시애틀은 8일 캘리포니아 샌타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달 예정된 전국주지사협회(NGA) 연례회의 백악관 행사에 민주당 소속 일부 주지사를 배제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사연과 영적 평화를 간직한 순례길, 죽기 전에 꼭 한 번은 걸어야 할 ‘버킷리스트’ 여행… 바로 산티아고 순례 여행입니다.한국일보 미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확실한건 하늘은 언제나 보고 기록하고 있다는것을 알 일인데 하늘을 손으로 가리고 입만열면 거짖말 협박 차별 비웃고 조롱하고 사기치고 이여자 저여자....ㅉㅉㅉㅉㅉㅉㅉㅉㅉ
이러한 일련의 사건등을 종합해볼때, '민주당 조 바이든은 불의한 공작 정치가 간여하였다'는 매우불쾌한 합리적인 결론에 도달하게된다. 도널드트럼프 대통령후보는 '신은 우리에게 두가지의 젠더만 허용하였다'하여 그의 신앙심이 자연의 순리에 근거하고있음을 반영하고있다. 대통령 제일의 의무는 국경선 지키는일이다, 두번째는 남,녀 구분을 확실하게 하여야한다는 것이다, 세번째는 거짓없는 정치로 국민들의 신뢰를 얻어야한다는것이다,
2020년 선거일밤 늦게까지 도널드 트럼프 대통은 위스콘 10만표, 미시간30만, 팬실베니아 70만표로 앞서고있었다. 그러다 갑자기 파란라인이 붉은라인을 덮쳤고 트럼프지지자들은 분노하였다. 트럼프는 1.6사태등을 우려하여 낸시펠로시등 방위군에게 '병력을 배치하라'하였다. 그러나 그들은 거부하였고 이어 1.6사태가 발생하였다. 이후, 개의여자 이진캐롤이 나타났고 '그런일없었다'에 서명한 스토미다니엘 포르노가 나타났으며, 오래전 이자등 원금까지 다 갚은 은행대출까지도 문제삼아 나타나기 시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