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정규 2집 'ROMANCE : UNTOLD'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에서 2주 연속 상위권을 차지했다.
30일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3일 자)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ROMANCE : UNTOLD'가 '빌보드 200' 21위를 기록했다. 앞서 엔하이픈은 'ROMANCE : UNTOLD'를 이 차트 2위(7월 27일 자)에 올리며 자체 최고 순위를 갈아치운 바 있다.
'ROMANCE : UNTOLD'는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에서 모두 3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아티스트 100' 22위에 랭크됐고, 'ROMANCE : UNTOLD'의 타이틀곡 'XO (Only If You Say Yes)'는 '글로벌(미국 제외)' 182위에 안착했다.
엔하이픈은 'ROMANCE : UNTOLD'로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 달성과 함께 전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켰다. 이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1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를 찍고,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 정상에 직행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난 27일 미국 LA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KCON LA 2024'의 '엠카운트다운' 무대 대미를 장식했다. 이들은 'XO (Only If You Say Yes)'의 영어 버전과 'Bite Me', 'Fatal Trouble', 'Polaroid Love', 'Paranormal' 무대를 통해 달콤함과 다크함, 청량함 등 다채로운 매력을 전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