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더욱 크리스마스처럼 느끼게 해주는 것이 캐롤이다.
뉴욕데일리지가 선정한 테마가 있는 캐롤 앨범 베스트 12를 소개한다.
▲달콤-윈덤힐사의 ‘The Very Best of celtic Christmas’▲귀여움-크리스마스 돈 비 레이트사의 ‘The Chipmunk Song’▲우울-나라다사의 ‘Peace on Earth: The Best of Tingstad & Rumbel Christmas’▲재즈- 블루노트사의 ‘Christmas is here’▲힙(Hip)- 네트월크사의 ‘May This Christmas Tree’▲댄스-라바사의 ‘Silver & Gold’▲갱스터-헝그리 허스러의
’J--- BELL’▲락앤롤- 서프도그사의 ‘Boogie Wooogie Christmas’▲캠핑-뉴 라인사의 ‘A John Waters Christmas’▲포크- 데스퍼레이션사의 ‘Barenaked for the Holidays’▲사랑-윌 도윈의 ‘Christmas, Love & You’▲특이함-제시카 심슨의 ‘ReJoyce: The Christmas Album’
<홍재호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