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8.20'20 LA시간]
카멀라 해리스 민주당 부통령 후보는 후보수락연설에서 미국이 처한 도전을 국민에게 솔직히 말하고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겠다고 서약했습니다.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은 전례없이 강한 어조로 트럼프 대통령을 실패한 대통령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자신과 친구들을 위한 정치를 하는 무능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민주주의에 치명적이라고 경고했습니다.
2016년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지지도를 다른 매체에 비해 정확하게 파악한 USC가 대선여론을 발표하기 시작했습니다.
첫번째 여론조사 결과는 바이든 후보가 11% 앞선다는 결과입니다.
피자게이트와 코로나 바이러스는 가짜라는 등의 근거없는 루머를 퍼뜨리면서 트럼프 대통령을 지원하는 음모론 그룹에 대해 대통령은 음모론은 들은 바가 없지만 그들이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티브 배넌 백악관 전 수석전략가가 다른 세 명과 함께 오늘 아침 기소됐습니다.
멕시코에 벽을 쌓는다면서 기금을 모아 보트를 사거나 보석, 집 치장 등에 썼다는 혐의입니다
학교개학을 압박하는 정치인에게 투표하지 않겠다는 사람이 늘어납니다.
연방정부가 안전한 개학방안을 준수한다고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바이러스로 인한 거리두기 이후 크게 늘어난 접촉없는 지불방식을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이후에도 사용하겠다는 사람이 74%나 됩니다.
카드를 넘어 카드조차 없는 지불방식으로 삼성 페이 앱이 대표적입니다.
실업상태는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 같아보이지 않습니다.
지난 주 실업수당 청구가 다시 100만명 대를 넘었는데도 경기부양책은 아직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인의 사용과 사업거래를 금지한 중국 앱 틱톡인수를 마이크로 소프트사가 아닌 오라클이 할 가능성이 높다고 악시오스가 보도했습니다.
오라큰 사주가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자이기 때문입니다.
러시아와 호주가 전혀 다른 뉴스로 미국인의 주목을 받는 아침입니다.
블라디 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비난해온 재야인사가 공항에서 티를 마시고 혼수상태입니다.
푸틴은 유럽의 여러도시나 심지어 클래믈린 앞에서도 정치적 라이벌 등을 암살하는 것으로 낙인찍힌 인물입니다.
호주에서는 아스팔트회사와 재활수거회사가 힘을 합쳐 곧 사용된 커피 컵으로 아스팔트를 깐다는 현실적인 희망을 다지고 있습니다.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5/20251215195255695.jpg)
LA 러너스클럽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은 13일 작가의 집에서 80여명의 회원과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마쳤다. 2007년 창립된…
![[송년행사 화보] “웃음과 감사 가득 ‘훈훈’… 함께해서 행복” [송년행사 화보] “웃음과 감사 가득 ‘훈훈’… 함께해서 행복”](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4/20251214204413695.jpg)
한국학교총연합회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한 제43회 장기 근속교사 포상 및 송년의 밤 행사가 140여명의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중고경남중·고등학교 남가주 동창회(회장 예해덕)는 지난 6일 송년회를 열고 동문 및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끈끈한 우정을 확인했다…
월남전 참전자회월남전 참전자회 캘리포니아지회(회장 김종식)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LA 한인타운 해피음악원(2426 W. 8th St…
서강대남가주 서강대 동문회(회장 이정은·이사장 이찬근)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6일 웨스트리지 골프클럽에서 열렸다. …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이영창 / 한국일보
이생진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지난 주말 동안 미동부 아이비리그 브라운대학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 최소 2명이 사망하고 9명이 부상한데 이어 호주 시드니에서는 사망자 16…

재미한국학교 워싱턴지역협의회(회장 정광미)가 13일 ‘제 37회 교사의 밤’을 개최, 한 해 동안 헌신한 교사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올해 최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5일 신종 합성마약으로 미국에 대량 유입된 펜타닐을 ‘대량살상무기’(WMD)로 지정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