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국문인협회(회장 김준철·이하 문협)가 주최한 2025 문학캠프 및 미주문학상 시상식이 지난달 23~24일 LA 한인타운 아로마센터 5층 …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와 미 육군협회(AUSA), 한미여성소사이어티는 지난달 22일 미 40사단 영내에서 제1회 군 장병 감사의 날 …
세계예수교장로회 남가주노회(노회장 정요한 목사)는 지난달 31일 남가주중앙교회에서 박종대 원로목사와 박만서 원로장로를 추대하고 샘신 담임 목사…
15년 넘게 해외에서 생활하며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 온 박민서(24)씨가 재외동포청 제1기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작은 외교관…
미주 찬양선교회가 주최하는 제10회 찬양선교음악회가 오는 9월21일(일) 오후 6시30분 세리토스의 생수의 강 선교교회(19200 Pionee…
한인 가장이 가족을 살해 후 목숨을 끊는 비극적 사건이 또다시 발생했다.지난달 23일 캘리포니아주 팔로스버디스 지역 롤링힐스에서 70대 한인 …
올해 한국 초등학교 교사 10명이 페어팩스 카운티 정교사로 채용돼 교단에 선 가운데 내년에는 최소 10명 이상 확대 선발할 것으로 파악돼 달라…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 정책기조 속에 시민권 시험에 합격한 영주권자까지 이민 단속의 대상이 돼 체포된 사례가 보고되면서 영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nkd 정말 따분한 꼰대냄새가 펄펄나서 짜증스럽네.
동물,짐승은 그들대로의 모양세있겠으나, 인격이란 글자그대로 인간이 품격을 갖추어야한다는거다. 그래서 교양이 필요한거고 공부하는거다. 잘배운 내공행사하려면 생각과말과행동들을 인간답게 해야한다. 그래서 인간이란 인격 품위와 인간의 절대가치 존엄을 지켜야한다는거다. 종교와 별상관없다. 종교이전에 삼신할매가있었기 때문이고 그 할매란 대우주-공간 '자연공간'이기때문이다. 자연이란 스스로'자' 그러할'연' (Nature by it self, Nature to become) 즉 '스스로 거하는자' 할매라는 말씀!
2016년 세기의 사기꾼이자 선동음모론자 그리고 인종차별주의자인 트란눔을 미국개신교인의 90% 이상이 지지했다는것! 여전히 그런눔을 지지하고있다는것 자체가 미국기독교인과 교회가 얼마나 가식적이며 사악한집단인지를 증명한것이다! 세상에나가선 일반사람들보다 더탐욕스럽고 사악하지만 유독교회에가면 졸나온화한척 졸나거룩한척 두손들고 눈물흘리며 찬양하는 개쓰레기들을 볼때면 어젯밤먹은 밥이 목으로올라온다. 더럽고 가식적인집단들!
오바마가 바보 짓을 한 거야... 전혀 진보적이지 않은 짓을 해 버렸어.
nkd514 내가 그동안 잘나가던 교회출석을 끊은것은, 너같은 쓰레기 크리스챤때문이었다. 물론 대다수의 교인들이 좋은분들도 계신것은 인정하나, 특히 너처럼 성경책 옆구리에 끼고다니며, 온화한인상으로 목소리도 조용하고 친절한척하나, 속마음엔 사탄같은 마음으로 가득찬 가식적인 교인들이 나로하여금 교회출석을 거부하게 만든계기가되엇다. 종교인이아닌 일반인보다 더욱더 사악하고, 남을위해 한푼도 쓸줄모르는 짠돌이근성에,성경교리에 단한가지도 부합하지않는 트란눔을 열렬히 지지하는모습을 보면서,차라리 집에서 성경책을 보기로했다. 하늘을 쳐다보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