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직업과 고소득자 직업학교로 100% 취업 알선으로 정평 있는 칼텍 교육대학(대표 카니 김·사진)에서는 이번 여름학기에는 완전히 100% 취업위주의 과목을 5월27일에 개강한다.
컴퓨터과에는 MCSA, MCSE 그리고 A+의 라이선스를 꼭 필수로 현재 대학에서 Computer Science를 전공하려고 하는 학생이나 전공하고 있는 학생에게도 매우 유익한 클래스이다.
’칼텍’에서는 보잉사에서 직접 Networking Engineer로 10년째 근무하고 있는 이용씨가 영어와 한국어로 강의하며, 이 라이선스의 100% 합격을 5년째 보장하는 정도로 실무와 라이선스 취득의 두 가지를 다 만족시켜 주는 완벽한 강의를 하고 있으며 5개월 과정이다. Office Management & Accounting 클래스는 Office의 서류 일과 회계업무를 전문적으로 배우게 하여 자영업자는 물론 Secretary나 Office Management의 직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전문적인 업무처리 능력을 교육하고, Medical Office Assistant 클래스는 취업이민 수속에서도 가장 확실한 영주권의 지름길이기도 한 클래스로서 각 병원의 Office 일은 물론 주사 놓는 방법부터 시작 실무위주로 취업에서 고소득을 받을 수 있기까지 전문적인 교육을 하며, 3개월 과정이다.
영주권자나 시민권자로 저소득자는 주정부의 보조로 무료 또는 저렴한 비용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유학생들은 라이선스와 함께 취업비자나 이민으로 연결될 수 있는 전문인의 자격을 우선 교육으로 삼는다.
’칼텍 교육대학’은 영어학원이 아닌 전문적인 직업 교육대학으로 방문비자를 학생비자로의 변경은 각 컴퓨터학과나 전문 교육을 받는 학생들에게는 무료로 해 주며, 미국 내에서의 거주 및 이민 업무를 무료로 도와 준다.
3924 Wilshire Blvd.로 윌셔와 샌앤드루스에 있으며, 전화번호는 (213)427-0004.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