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웃포드’가 ‘스포츠유틸리티 차량(SUV) 스페셜’과 ‘더블더블 보너스’ 등 새 판촉 프로그램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SUV스페셜의 경우 오는 30일까지 이스케이프, 익스플로러, 프리스타, 익스페디션 등 4개 차종 에 한해 ‘노다운 페이먼트’ 혜택과 함께 1,500달러 상당의 DVD플레이어 시스템을 무료 설치해준다.
DVD플레이어 시스템은 10.4인치의 고화질 LCD스크린과 리모콘을 갖추고 있으며 180도 각도 조정이 가능한 최신 모델이라는 것이 업소측 설명. 또 SUV스페셜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도 최장 60개월 0% 파이낸싱과 현금 리베이트 등 현재 포드에서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더블더블 보너스’의 경우 SUV와 세단 등 모든 새 차 구입 고객에게 2년간 오일 교환, 브레이크 잡, 배터리, 트랜스미션 등 메인테넌스를 무료로 서비스한다. 앤디 홍 사장은 “SUV스페셜의 경우 가격 할인 위주의 마케팅과 차별화하자는 차원”이라며 “한인들의 ‘자동차 극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반응은 좋은 편”이라고 말했다.
www.hollywoodford.net
(323)663-9999
<이해광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